logo 인천논현동

배너1

공장현장에 딱 맞는 스테인레스 디와이 주문제작 디와이시스템

2018. 08. 13 | Master | 댓글 0

공장현장에 딱 맞는 스테인레스 디와이 주문제작 디와이시스템

공장현장 제품이동, 보관등  스테인레스 제품 주문생산업체 남동구 디와이시스템

 

안녕하세요.

남동공단에서 공장현장에 맞는 각종 이동장비, 보관, 수납장 기타 효율을 높이는데 필요로한 장비는 다양합니다.

공장에서 제품 생산부터 조립, 포장에 이르기 까지 생산제품에 따라 위와 같은 상황에 맞는 장비가 다 다르기 때문에 스테인레스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주문제작으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남동공단의 디와이시스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 처럼 일단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 부터 조립단계에 이르기 까지 물건을 이동시켜야 하는 수단이 필요하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장비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러한 장비를 주문제작 방식으로 하는 디와이시스템의 다양한 생산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4)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필수요소인 이동 후 조립 단계가 다양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품이 완성되면 포장에 이르기 까지 이동과 보관에 필요로 하는 각종 장비들이 필요로 하게 되는데요.

공장현장에서는 스테인레스를 활용한 이동, 보관, 수납장을 활용하는 이유는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아래의 디와이시스템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생산제품을 일단 눈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와이시스템-스테인레스-디와이제품-8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2)

 

 디와이시스템-스테인레스-디와이제품-9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11)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13)  디와이시스템-스테인레스-디와이제품-3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1)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7)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7)  

디와이시스템-스테인레스-디와이제품-12

또 공장현장에서는 사무실 위 공간을 창고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 이동식 계단도 아주 활용하기 좋습니다. 

평소에는 일반 공간을 사용하고 필요로 할때 천장을 올라가 쌓아둔 박스라던지 이런 창고역할을 할때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실제로 저도 사용했었기 때문에 아주 잘알고 있습니다.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14) 디와이시스템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 (10)

이처럼 공장현장에 맞는 디와이제품은 정말 다양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현장 상황을 고려해서 오래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디자인 하고 생산하는것이 장점인 회사입니다.

다년간의 노하우가 있어 다양한 공장 현장상황에 맞는 제품을 빠르고 만족스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디와이시스템의 장점을 남동공단에서 제조업 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디와이시스템대기업 반도체 생산현장부터 제약회사 클린시스템, 음식 가공업체등 다양한곳에 거래를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상황을 많이 경험했기 때문에 공장현장을 이해하고 제작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또 위와같은 스테인레스 디와이제품을 생산하는 것 외에도 일반제관 및 판금, 용접작업도 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작업이 필하신 분들이라면 디와이시스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디와이시스템 생산 제품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디와이시스템 문의전화

032-815-6391

디와이시스템
인천논현동 지역소식지  | 디와이시스템 생산제품 소개 ©  NAVER Corp.

 

내용출처 : 남동푸르미 남동구 기업소개

인천논현동 관련 다양한 소식을 지인들과 공유해 보세요^^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오시는길